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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약관내용> 하기 약관 작업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 것으로 신청서 작성은 약관에 동의 하심을 뜻합니다. 제1조(약관의 정의) 이 약관은 (주)그린겔에서 제공하는 안내표시판 제작 서비스를(이하"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그린겔과 디자인 의뢰업체(이하"의뢰인"이라 한다)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본 약관은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발휘한다. 제2조(사용계약의 성립과 서비스 제공 시점) 계약 성립은 웹사이트에서 의뢰인이 본 약관에 동의하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규정된 선금이 입금된 시점을 기준으로 서비스의 제공이 시작되는 것으로 한다. ㈜그린겔은 신청서 접수 시 의뢰인과 전화 통화나 이메일을 통해 확인통지를 하여야 하며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 시점이 조정 변경될 수 있다. 제3조(서비스 신청에 대한 제한적 거부 행사) ㈜그린겔은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한적으로 거부 할 수 있다. * 허위 기재에 의한 신청서 작성 * 의뢰인이 해당 서비스에 근거하는 비용을 지불하지 아니한 경우 또는 연체하는 경우. 제4조(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방법)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그린겔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아래의 목적을 위해 활용됩니다. a. 안내표시판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받고 제작된 시안과 데이터를 전송하기위해 사용됩니다. b. 인쇄물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사용됩니다. c. ㈜그린겔의 서비스변경에 대한 알림과 기타 공지에 사용됩니다. 2. 개인정보 수집항목 이름, 핸드폰, 이메일, 회사명(국,영문), 홈페이지, 전화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그린겔의 수집된 개인정보는 안내표지판 제작이 완료되면 원칙적으로 삭제되나 아래의 목적을 위해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단, 고객이 완전 삭제를 요할경우 바로 삭제됩니다.) a. 신청자가 작업한 내용을 확인할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b. 추가적인 작업을 요할경우 정보의 중복된 기재를 줄이기위해서 신청서 작성 시 기재된 사용자정보 및 각종 인적 사항에 대하여 ㈜그린겔은 이를 외부로 누설할 수 없으며 안내표시판 작업 시 참고사항의 목적으로만 사용하여야 한다. 제5조(대금 지급 방법) ㈜그린겔은 안내표지판 제작 비용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온라인입금 방법으로만 가능하며, 선입금 100%와 선금 50% 두가지 품목으로 구분한다.(부가세 별도10%) 계약금 입금 확인 후 안내표지판 작업에 착수하며 작업완료 후 잔금입금을 확인하고 제작물을 의뢰인에게 발송한다. 제6조(서비스 해지 및 변경과 그에 따른 저작권 행사) 의뢰인으로 부터 서비스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을 때에는㈜그린겔은 이를 요청에 따라 처리하며 안내표지판 작업 이전(선금 입금 후 24시간 이전)에 서비스해지 신청이 요구 되었을 때는 지급된 선불 전액을 의뢰인에게 환급하여야 한다. 그러나 시안개발이 진행중이거나 시안을 제시한 경우와 안내표지판 작업 신청 후 24시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의뢰인이 서비스 취소를 요구 하더라고 이미 지급된 선금(계약금)은 20%를 제외하고 환불 한다 그러나 제작 작업이 진행되는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는다. 또한 제시된 시안에 대해서는 일체의 법적 소유가 ㈜그린겔에게 있으므로 (잔금이 지급된이후에 고객에게 소유권 이전됨)의뢰인은 이를 사용할 수 없으며, ㈜그린겔의 동의 없이 의뢰인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그린겔은 저작권을 행사할 수 있다. 제7조(서비스 제공 기간과 내용) 안내표시판 서비스의(1차 시안과 2차 시안 추가되는 수정안)기간과 내용은 홈페이지에 기재된 내용을 기본으로 하며 이는 서비스의 종류와 시안접수 후 의뢰인의 검토 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또한 의뢰인과의 협의를 통해 그 기간은 조정될 수 있다. ㈜그린겔에서 제공되는 모든 시안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공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 다른 형태를 취할 수 있다. 제8조(㈜그린겔의 의무) ㈜그린겔은 본 약관의 내용을 충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의뢰인에 대한 일체의 비밀을 유지하며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의뢰인과 연락을 취하여 이를 상의 하고 의뢰인의 요구에 충실하게 응해야 한다. 제작이 모두 완료된 후에 의뢰인의 요구로 수정이나 변경 사항 등에 대한 요구가 있을 시 이를 이행해야 한다.(단 추가적인 비용이 요구 될 때는 상담 후 결정한다.) 제9조(의뢰인의 의무) 의뢰인은 본 약관의 내용을 충실히 이행하며 협의 지연으로 인한 불이행에 의한 피해에 대해서는 ㈜그린겔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다. 의뢰인의 정보변경이나 기타 추가적인 내용이 있을 시에는 ㈜그린겔 담당자에게 이를 즉시 통보하여야한다. ㈜그린겔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저작권이 이행되지 않은 상황(잔금이 지불되지 않은 상황)에서 의뢰인 임의로 사용할 수 없으며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져야한다. 제10조(안내표시판 제작 서비스의 종결과 A/S) 본 약관과 신청서에 의해 이루어진 안내표시판 제작 서비스의 종결은 의뢰인이 잔금을 입금하고 ㈜그린겔에서 제작물에 대한 결과물을 발송하여 의뢰인이 이를 이상 없이 수령한 시점을 기준으로 종결되며, 이후에 이루어지는 모든 작업요구에 대해서는 새로운 서비스로 적용된다. 제10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은 의뢰인이 안내표시판 제작 신청 시 웹페이지에 기재된 내용에 동의함으로서 효력을 발휘한다. 약관의 변경이 발생할 경우 ㈜그린겔은 이를 웹페이지에 공시하며, 약관 변경이전에 서비스를 신청한 의뢰인에 대해서는 계약 당시의 약관을 적용하며, 이후 추가되는 서비스 신청에 대해서만 변경된 약관을 적용한다. 제11조(분쟁 해결) 의뢰인의 불만사항 이나 의견은 신속하게 처리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의뢰인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통보하여 서로 간에 조정점을 찾도록 한다. 서로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관할 법원에 제기한다. 제12조(유보 사항) 본 약관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그린겔과 의뢰인간에 상호 협력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합의 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일반적인 관례에 따라 처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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